질병정보

홈  >  고객센터  >  질병정보

Total 9 / 44
글자크게 글자작게 프린트

[ 라 ] 레이저지방용해술(HPL)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0-03-03 | 조회수 : 32,294

레이저지방용해술(HPL)이란?
레이저지방용해술(HPL)의 가장 적합한 부위는 어디일까요?
레이저지방용해술(HPL)의 치료과정
레이저지방용해술(HPL)의 장점


레이저지방용해술(HPL)이란?
 레이저지방용해술(HPL)은 지방 분해를 촉진시키는 여러 가지 약물과 저장성 용액을 혼합하여 제거하고자 하는 부분에 주사하고 코스모메드레이저를 조사하여 지방세포들이 분해, 흡수되게 하는 시술입니다. 이 용액이 피하지방층에 들어가게 되면 삼투압현상에 의해서 지방세포는 부풀려지고 뭉쳐져있는 지방세포들은 서로 격리되게 됩니다. 또한 약물들의 작용에 의해 지방의 용해가 촉진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들은 약물이 들어간 후 레이저를 조사하게 되면 지방의 분해와 용해가 더욱 강력하게 일어나게 됩니다. 용해된 지방은 임파관을 통하여 흡수되어 콩팥을 통하여 노페물로 배출됩니다.


레이저지방용해술(HPL)의 가장 적합한 부위는 어디일까요?
지방의 과다하게 축적되어 있는 모든 부위가 모두 치료의 대상이 될 수 있지만 팔, 겨드랑이, 종아리, 옆구리, 허벅지 외측, 복부 등 전부가 아닌 일부분의 지방축소에 아주 탁월한 치료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레이저지방용해술(HPL)의 치료과정
시술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간은 7일 간격으로 총 3~4회 시술을 받게 되며 시술 사이에는 지방의 분해, 흡수를 촉진시키는 엔더몰로지 시술을 받게 됩니다. 시술을 받을 때 통증은 일반 주사를 맞을 때보다 아프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한 부위에 100~150cc 정도의 용액을 피하에 주입하기 때문에 시술 받은 부위는 12시간 정도는 부풀어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시술 받은 날에 일상생활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레이저지방용해술(HPL)의 장점
레이저지방용해술은 아주 안전한 것이 장점입니다. 레이저는 인체에 전혀 해가 없으며 오히려 손상으로부터 빠른 회복을 촉진시켜줍니다. 또한 회복이 빨라서 얼굴이나 팔, 종아리, 옆구리 등에서 피부의 절개를 원하지 않거나 사회생활이 바쁜 분에게 권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지방흡입술에 비해 시술비용이나 시간에 있어 절반밖에 되지 않으며 시술후 관리가 거의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나 운동 등으로 해결되지 않는 국소비만의 해결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