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정보

홈  >  고객센터  >  질병정보

Total 15 / 44
글자크게 글자작게 프린트

[ 바 ] 바이탈 이온트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0-03-03 | 조회수 : 31,775

바이탈 이온트(Vit C 전기영동 치료) 시술이란?

 

비타민C는 항산화제로써 세포의 손상과 노화를 막아주고 운동 후 저항력을 떨어뜨리는 유해활성산소의 기능을 차단해줍니다. 특히 피부과에서 비타민C가 중요하게 사용되는 것은 기미나 색소 침착을 가진 환자의 경우입니다. 피부가 자외선을 받으면 피부 세포 내에 생긴 유해 활성산소에 의해 멜라닌 색소가 만들어지는데, 이때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작용해 피부의 색소 침착을 억제해주고 기미를 예방하고 치료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비타민C가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을 열심히 바르더라도  기미가 좀처럼 없어지지 않는 것은 실제로 우리 피부 진피층에 위치해있는 기미 색소에까지 닿기에는 입자가 너무 크다는 것 입니다. 따라서 기미를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비타민C라는 미백성분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진피층까지 흡수시킬 것인가가 관건으로, 이것을 해결한 것이 바이탈 이온트 요법입니다. 바이탈 이온트 요법은 전기이온영동 원리를 응용해 비타민C를 이온화하여 음극과 양극이 서로 끌어당기는 성질을 이용해 피부에 흡수시키는 치료로써, 일주일에 1∼2회씩 약 2∼3개월 꾸준히 시행하면 기미 고민은 한결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피부에 전혀 손상을 주지 않으므로 시술 후 즉시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며 기미뿐 아니라 비타민 C가 콜라겐 합성을 도와 잔주름 같은 피부 노화에도 효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바이탈 이온트는 어떤 피부질환에 이용될 수 있나요?

 

▶ 기미치로

▶ 잔주름제거

▶ 색소침착 제거

▶ 레이저 전후처치

▶ 피부노화방지

▶ 염증성 여드름 치료

 

바이탈 이온트의 장점

 

▶ 시술 시 전혀 통증이 없습니다.

▶ 시술 후 얼굴이 붉어지거나 각질이 일어나지 않아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 콜라겐 등 탄력섬유의 합성을 촉진시켜 잔주름을 막아주고 피부의 탄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어 피부의 노화개선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바이탈 이온트 주의 사항

 

▶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바르며, 선탠은 금물입니다.

▶ 치료 간격은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1주일에 2-3회 정도로 집중적으로 받으면서 호전되어가는 상태에 따라 1주일에 1번 정도로 점점 간격이 길어지게 됩니다.

▶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수면은 충분히 취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